(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소식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이하 국환연, 총재 김성훈)는 제14회 총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총회는 3일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에서 심소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국환연 총회에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 김정환 한기총 사무총장(목사), 이의현 한기총 비서실장 (목사, 시라소니 아들), 박은경 목사(강남 소재), 이희중 회장(파주시재향군인회), 배우 독고영재(대사모 총재), 미래행복포럼 석종현 총재, 연합뉴스 조대형 대기자, 원준희 회장(무수분냄비), 박대진 대표 (변리사), 아멕스블록체인 최정무 회장, 서희남 대표, ㈜세현 김창현 회장(음식물강력처리기), (사)한국정책개발연구원 임성근 원장, 마하크림 이상섭 대표, 유골압축 황동기 대표, 화성호텔 이준호 대표, 유성자 대표(유향가인), ㈜산수생수 박관희 상무, 정성엽 전 재향군인회 환경사업단장, (사)대한민국부사관총연합회 이수용 회장, 유명운 이사(작은천사들), 특수임무수행자 박준영, (사)해병대부사관총연합회 김연수 전 회장, 윤공정포럼 강택구 사무총장, (UDT)오얏나무픽쳐스 고태식 감독/회장, 공군 공정통제사(CCT), 로샤 서인수 대표, 중앙회 백방흠 회장, 중앙회 백운성 부회장 (밀렵단 단장), 중앙회 김경희, 이지은, 이정희, 함승현 부회장, 정무신 회장, 배상기 국가재난위기대응단, 사이크링 아트센터 에릭송 대표/작가, 아트센터 박명준 대표, 그린로하스 홍성태 전무, 신호순 전 경기도 재향군인회 부회장,마스터카드 이웅식 대표, 한국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 고양시의회 이홍규 부의장, 환경연합방송 김경희 부회장(R브레인 대표)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과 배우 독고영재, 한기총 김정환 사무총장의 축사이후 국제청년환경연합회 김성훈 총재는 “20년간 국환연은 많은 일들을 진행했다. 나라가 원하고 국민이 원하는 곳곳마다 출동했다”며 “국환연은 앞으로도 지구를 살리고 국가를 살리고 사람을 살리는 단체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국제청년환경연합회 부총재)은 “미래의 젊은이들에게 꿈을 줄 수 있는 언론개혁이 필요하다. 진심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을 섬기는 자가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며 “지도자는 아름다운 지구를 후세에 물려줄 의무가 있다. 국제청년환경연합회는 더 이상 지구가 아프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이크링 아트센터 에릭송 작가는 “폐자원을 이용해 작품을 만들고 있다. 폐자원 리사이클링을 통한 재테크를 실현하는 환경살리기를 실천하고 있다”며 “1차적 소명을 다한 자원이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이젠 재활용을 통해 자원들의 소명을 늘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R브레인 김경희 대표의 ‘2021 지구환경 살리는 프로젝트’ 책 발간으로 R브레인과 국제청년환경연합회의 지구살리기 환경캠페인은 계속 진행될 것이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