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와 꿈.소 업무협약식 체결

작성자
송호령
작성일
2022.04.19
첨부파일0
추천수
6
조회수
231
내용

22418일 사단법인 국제청년환경연합회와 드론 전문교육 기관인 ()꿈소는 드론 교육 및 드론 방역 방재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사단법인 국제청년환경연합회에서 열린 김석훈 총재와 주식회사 꿈소의 대표 유윤열은 드론의 활용과 환경감시등 방역방재등에 대하여, 상호 협력교류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국제청년환경연합회 총재 김석훈, 꿈소 대표 유윤열 대표는

드론을 활용한 환경감시와 각종 방역 방재등에 관한 전문지식과 드론 전문교육 기관으로서의 지식을 상호 교류하여 유기적인 업무수행을 위하여 협력식을 거행 하였다.

 

사단법인 국제청년환경연합회는 공인된 전문 환경 단체로서 2005년 대한민국 군 단체 최초로 특전사전우회로 결성하여 2009년 환경부로부터 특전사환경전우회에서 2017년 현재 ()국제청년환경연합회로 단체명을 변경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다.

주요 목적은 환경감시 및 자연환경을 보전으로 이에 다른 목적사업인 드론을 활용한 환경감시 및 방역 방재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인 드론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꿈소는 2020년 설립된 드론 전문학원으로 20204월 설립되었다.

특히, 일자리 창출과 젊은 청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드론 국가자격증 교육, 민간자격증교육 , 항공 촬영, 코딩, 정비 등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기관이며,

꿈소는 꿈과 소(, 장소)를 합하여 만들어진 곳으로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전문 대한민국의 선구자적인 드론 전문교육기관이다.

유윤열대표는 젊은 청년들을 위하여

우리는 항상 꿈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현실이란 벽에 부딪쳐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소에서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꿈을 이룰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게 항상 사랑으로 함께 하는 꿈의 장소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두 단체의 업무협약은 울진산불에 대한 교훈 등 자연환경 감시와 각종 방역, 방재에 대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6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