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소식
-1회용품 사용하지말자.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
-김성훈 총재,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과 걷기운동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총재 김성훈, 이하 국환연)는 29일부터 30일까지 왕십리 중랑천에서 홍제천까지 ‘1회용품 사용하지말자·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을 R브레인(대표 김경희)과 함께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29일은 왕십리 중랑천을 따라 걸으며 쓰레기 줍고 걷는 플로깅을 진행했고, 30일은 썬피-국환연 캠페인 홍보대사와 함께 1회용품 사용하지 말자 캠페인을 실행했다. 30일 행사는 캠페인 前 썬피의 준비운동과 R브레인 바르게걷기 지도를 시작으로 환경 플로깅을 시작했다.
환경캠페인 전에 썬피 (국제청년환경연합회 환경캠페인 홍보대사) 랑 준비운동
홍제천에서 환경캠페인!
1회용품 사용하지말자. 페트병 분리수거하자.
지나가던 외국인도 환경 캠페인에 동참
환경캠페인과 플로깅에 참여한 한 시민은 “친구소개로 참여했는데 쓰레기줍기와 걷기운동을 함께하니 즐겁고 보람됐다”고 강조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중국유학생은 “한국에 온지 3년 됐다. 환경캠페인에 참여해 기쁘다”고 말했다.
R브레인 김경희 대표는 “바르게 걷기 운동으로 건강을 만들고, 환경캠페인으로 지구환경을 살리는 행사를 국환연 회원들과 함께 실시해 영광이다”며 “시민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김성훈 총재는 “500년 동안 썩지 않는 페트병 수거와 분리수거 캠페인을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회원들과 R브레인, 썬피 회원들과 함께 실시해 기쁘다”며 “왕십리 중랑천에서 홍제천를 시작으로 하여 1회용품 사용하지 말자와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 걷기운동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환경캠페인은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의 주관으로 행정안전부와 환경부의 후원으로 진행이 되어 그 의미가 깊다.
[출처] 사)국환연의 1회용품 사용금지, 페트병분리수거 캠페인|작성자 R브레인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