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소식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PX MALL. SHOP’ 오픈
-이진삼 장군, “PX의 조달본부 역할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PX몰이 되길 바란다”
-고성근 PX몰 대표, ‘시작은 미약하나 글로벌 시대 으뜸’ 확신
-김성훈 총재, “7년간 준비.. 이제 결실”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총재 김성훈, 이하 국환연)는 16일 여의도 한강파라다이스 2층에서 PX MALL SHOP 오픈식을 가졌다.
국환연이 주최한 제대군인 밀리터리샵인 PX몰 오픈식에서 한강파라다이스 YOU&I, 주)에코리아, 미리내산림이 후원하고 이진삼 전육군참모총장, 고성근 PX몰 대표, 조보현 국제e스포츠진흥원 총재, 김용두 한국SNS 기자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개회식을 진행했다.
이진삼 전육군참모총장은 “PX의 조달본부 역할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PX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용두 한국SNS 기자연합회장은 “MBC, SBS 무섭지 않다”며 “기업과 국가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김성훈 총재와 고성근 대표는 알기에 PX몰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조보현 국제e스포츠진흥원 총재는 “김성훈 총재의 피나는 노력이 이제야 빛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축하했다.
고성근 PX몰 대표는 “시작은 미약하나 글로벌시대의 으뜸이 되겠다”고 답했다.
김성훈 총재는 “7년간 준비한 PX몰 오픈식에 감회가 새롭다”며 “품질이 우수한 먹거리, 의류, 화장품등 고가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값싸게 제공하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깔끔한 진행을 하는 한다연 아나운서가 ▲홍보문자 발송 ▲축하케익 절단식 ▲건배제의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
노노족
성료와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3 년전
군대발전에 큰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국제청년
감사합니다. 멋진 분의 힘찬 응원 깊이 감사드립니다.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